일반 산행기록

부여 성흥산: '18.12.23.

천지(天地송인택) 2018. 12. 25. 07:41

산행코스: 덕고개~ 구교리길 합류점 ~ 기림성사랑나무 ~ 성흥산 정상 ~ 점리교

산행시작: 9시 50분

산행종료: 12시 50분

산행시간( 3시간, 알탕포함, 여유롭게)

들머리에서 내려서 덕고개쪽으로 조금 올라갑니다.

날이 춥지 않아서 그런지 담쟁이 덩쿨이 아직도 파랗군요.

이 산길이 솔바람길인 모양입니다.

등산로 정비가 아주 잘 되어 있군요

회장님께서 선두로 올라가고 계십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수종개량을 위한 벌목작업이 한창입니다.

좌측으로 정상이 보입니다.

성흥사 갈림길에 도착했습니다.

성흥산 가림성으로 가는 길이 아스팔트로 포장이 되어 있더군요.

성흥산 정상쪽으로 올라갑니다.

실미도 형님께서 성흥산성(가림성) 쪽으로 앞서서 올라가셨습니다.

잎은 떨어졌지만 느티나무가 제법 멋있습니다.

후드를 끼지 않았더니 역광이라....

정상석이 있는가 하고 정상쪽으로 먼저 올라가 보지만 정상석은 없고....

지금도 한참 공사 중이더군요.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정상석이 있으려나?

다시 느티나무 있는 성흥산성쪽으로 내려와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한고개쪽으로 내려갑니다.

길을 따라 내려오다 보니 점리교에 도착했습니다.

이 점리교 밑에서 알탕을 하고...

대전 둔산동의 7080 시애틀에서 뒷풀이 겸 송년행사를 했습니다.

올 한 해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는 2018년 잘 보내고 오는 2019년 반갑게 맞이합시다.

이 아래 부분은 다른 분께서 폰카로 찍으셔서 보내주신 것입니다.

'일반 산행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양 월봉산: '19.6.2.  (0) 2019.06.04
서산 황금산: '19.5.19.  (0) 2019.05.20
홍성 백월산: '18.12.16.  (0) 2018.12.17
제천 가은산: '18.11.18.  (0) 2018.11.19
사천 각산: '18.10.7.  (0) 2018.10.09